23년 2회 11번 질문 kwhoi5 2025년 07월 16일 02:14 공유 열전도 저항을 무시하면 l /λ =0 ㅇㅣ잖아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게이 0을 계산할때 안써주면 틀린게 되는건가요? 열전도 저항 무시라는 조건을 파악하지 못한거라고 판단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6일 03: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만약 기호로 된 수식을 썻다면 그에 대응하는 숫자를 쓰는 것이 채점관이 볼 때 편하게 볼 수 있으므로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기호로 된 수식을 쓰지 않았다면 0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2. 숫자로 된 풀이 과정은 꼭 써야 하지만 기호로 된 수식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만약 기호로 된 수식을 썻다면 그에 대응하는 숫자를 쓰는 것이 채점관이 볼 때 편하게 볼 수
있으므로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기호로 된 수식을 쓰지 않았다면 0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2. 숫자로 된 풀이 과정은 꼭 써야 하지만 기호로 된 수식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