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 11번 질문

열전도 저항을 무시하면 l /λ =0 ㅇㅣ잖아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게

이 0을 계산할때 안써주면 틀린게 되는건가요? 

열전도 저항 무시라는 조건을 파악하지 못한거라고 판단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만약 기호로 된 수식을 썻다면  그에 대응하는 숫자를 쓰는 것이  채점관이 볼 때 편하게 볼 수 

       있으므로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기호로 된 수식을 쓰지 않았다면 0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2. 숫자로 된 풀이 과정은 꼭 써야 하지만  기호로 된 수식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