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장에서 공기선도 작도할때 유도선? 도 지워야할까요?

첨부사진에 파란색 표시된것처럼 온도 에서 위로쭉 올려서 찾아가는데
시험장에서 저런 유도선도 있으면 안되나요? 물론 색깔은 검정볼펜으로 할겁니다.
0

첨부사진에 파란색 표시된것처럼 온도 에서 위로쭉 올려서 찾아가는데
시험장에서 저런 유도선도 있으면 안되나요? 물론 색깔은 검정볼펜으로 할겁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자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즉, 그은 선이 시험의 내용과 전혀 무관하다 든지, 어떤 부정행위로 볼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면
문제 삼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유도선은 연필로 그었다가 지우개로 지우면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