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장에서 공기선도 작도할때 유도선? 도 지워야할까요?

첨부사진에 파란색 표시된것처럼 온도 에서 위로쭉 올려서 찾아가는데

시험장에서 저런 유도선도 있으면 안되나요? 물론 색깔은 검정볼펜으로 할겁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자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즉, 그은 선이 시험의 내용과 전혀 무관하다 든지, 어떤 부정행위로 볼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면

    문제 삼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유도선은 연필로 그었다가  지우개로 지우면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