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계산과정 작성 문의

계산과정을 쓸때 문제에있는 숫자를 그대로 적어야 하나요?

54% 를 0.54로 바로 써도되거나

40kpa/100m 를 0.4로 쓰거나

30mm를  0.03으로 곱하거나

이런 생략은 피하는게 좋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채점관들도 전문가 이기 때문에 그 정도의 변화는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문하신 정도의 내용은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