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계산과정 작성 문의 pronety 2025년 07월 17일 04:36 공유 계산과정을 쓸때 문제에있는 숫자를 그대로 적어야 하나요?54% 를 0.54로 바로 써도되거나40kpa/100m 를 0.4로 쓰거나30mm를 0.03으로 곱하거나이런 생략은 피하는게 좋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7일 13: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내용은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채점관들도 전문가 이기 때문에 그 정도의 변화는 알아 볼 수 있습니다.따라서 질문하신 정도의 내용은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채점관들도 전문가 이기 때문에 그 정도의 변화는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문하신 정도의 내용은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