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출제년도는 다르지만 문제는 거의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2번째사진(19년도2회)에서 수액기>팽창v>저압수액기로가는 과정에서 팽창밸브에서 저압수액기로 갈때 고압인가요? 응축기수액기를 지나 팽창밸브부터 증발기까지는 저온저압이라고 알고있는데 해설이 잘못된건지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2번째사진 해설에서는 수액기>팽창밸브>저압수액기까지 고압이라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22년기출에서는 팽창밸브부터 저압수액기까지 저압이라 해설되있습니다. 혼동이 와서 질문드립니다

화질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p906에 문제입니다. 문제자체는 아주 잘보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번째사진(19년도2회)에서 수액기>팽창v>저압수액기로 가는 과정에서 팽창밸브에서 저압수액기

    로 갈 때는 저압입니다.

    팽창밸브 이전 까지는 고압이며 팽창밸브를 통과하면 저압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