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출제년도는 다르지만 문제는 거의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2번째사진(19년도2회)에서 수액기>팽창v>저압수액기로가는 과정에서 팽창밸브에서 저압수액기로 갈때 고압인가요? 응축기수액기를 지나 팽창밸브부터 증발기까지는 저온저압이라고 알고있는데 해설이 잘못된건지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2번째사진 해설에서는 수액기>팽창밸브>저압수액기까지 고압이라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22년기출에서는 팽창밸브부터 저압수액기까지 저압이라 해설되있습니다. 혼동이 와서 질문드립니다
화질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p906에 문제입니다. 문제자체는 아주 잘보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번째사진(19년도2회)에서 수액기>팽창v>저압수액기로 가는 과정에서 팽창밸브에서 저압수액기
로 갈 때는 저압입니다.
팽창밸브 이전 까지는 고압이며 팽창밸브를 통과하면 저압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