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회 문제 12

2020년 1회 문제 10과 다른 문제에서 동력을 구할 때 전압을 사용했는데 
2023년 3회 문제 12번에서는 왜 정압을 사용하여 동력을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송풍기의 동력은 전압으로 구할 수도 있고, 정압으로 구할 수도 있습니다.

    주어진 조건에 맞춰  전압과 전압효율로 구해도 되고, 정압과  정압효율로 구해도 됩니다.

    둘 다 동력은 동일 합니다.

    교재 157`158p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