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회 문제 12 wowsungjun 2025년 07월 18일 01:12 공유 2020년 1회 문제 10과 다른 문제에서 동력을 구할 때 전압을 사용했는데 2023년 3회 문제 12번에서는 왜 정압을 사용하여 동력을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8일 03: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송풍기의 동력은 전압으로 구할 수도 있고, 정압으로 구할 수도 있습니다.주어진 조건에 맞춰 전압과 전압효율로 구해도 되고, 정압과 정압효율로 구해도 됩니다.둘 다 동력은 동일 합니다.교재 157`158p 보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송풍기의 동력은 전압으로 구할 수도 있고, 정압으로 구할 수도 있습니다.
주어진 조건에 맞춰 전압과 전압효율로 구해도 되고, 정압과 정압효율로 구해도 됩니다.
둘 다 동력은 동일 합니다.
교재 157`158p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