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필기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 에너지관리 18번 상사법칙 관련 질문드립니다 jdh132435 2025년 07월 18일 02:16 공유 2의 1승이면 2고 1배가 아니라 2배가 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8일 13: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합니다. 강의 내용에 실수가 있었습니다.질문하신 것 처럼 2배가 맞습니다.영상의 내용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강의 내용에 실수가 있었습니다.
질문하신 것 처럼 2배가 맞습니다.
영상의 내용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