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그리는 문제에서 흐름방향 꼭 표기해야하나요? highsociety0 2025년 07월 19일 04:23 공유 강사님 강의에서 들었던거 같은데.. 문제에서 방향을 표기하시오 라는 말이 없으면 그냥 배관끼리 이어도 무관한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9일 15:54 (편집된 시간 2025년 07월 19일 15: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방향을 표기하시오 라는 말이 없으면 그냥 배관끼리 이어도 무관합니다.(문제에서 방향을 표시하라고 하지 않았으므로 방향은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방향을 표기하시오 라는 말이 없으면 그냥 배관끼리 이어도 무관합니다.
(문제에서 방향을 표시하라고 하지 않았으므로 방향은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