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f 선도 그리기 질문이요. sbasyh 2025년 07월 19일 04:38 공유 선생님 아래 선도에서 shf 0.9는 어떻게 그리는건가요?열수분비 +지점에서 9000에 그리는거랑 똑같은건가요? 아니라면 어떻게 그리는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9일 16: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공기선도에서 건구온도 22℃ 와 상대습도 93%되는 곳에 보면 동그라미 부분이 있습니다.그 동그라미 중앙점과 SHF0.9선을 연결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기선도에서 건구온도 22℃ 와 상대습도 93%되는 곳에 보면 동그라미 부분이 있습니다.
그 동그라미 중앙점과 SHF0.9선을 연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