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오늘 시험을 치면서 실기기출집 780p 문제1번 문제가 나왔는데요
소문제 2번과 소문제 3번의 A,B실 각각 건구온도와 상대습도를 구할때 계산식에 SHF식은 따로 적지않았고 연습란에만 적었습니다 이러면 혹시 감점일까요?
각각 A실과 B실의 건구온도 구하는 계산식 그리고 상대습도만 적었는데 SHF식을 혹여나 안적으면 감점일지..
그외에 공기냉각기의 입구온도 및 A,B실의 혼합온도 (배기팬에 있어서 급기풍량으로 구함) 등으로 엔탈피 구하고 계산했는데 SHF식 안적었다고 감점이 될지 궁금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SHF값을 구하는 것은 공기선도를 그리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공기선도 그릴 때 공기선도에 SHF값을 표시했다면 감점이 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공기선도 문제에서 조건에 “작도하시오” or “값을 표기하시오”는 없었고 문제를 구하기 위해 “참고하시오”라고 적혀져있었는데 이러면 SHF식을 계산란에 안적어도 감점 위험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shf값을 구하라든지 또는 표시하라는 말이 없었으면 SHF식을 계산란에 안 적어도 감점 위험
은 없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