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 14번 bh2001__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7월 19일 23:01 공유 항상 고생하십니다.1. 배관 형상에서 따로 증발기 위 아래의 구분선이 없으면 실수로 증발기 높이보다 약간 낮게 그리면 틀린답이 되나요?2. 빨간색 동그라미처럼 배관을 그릴때 실수로 조금 어긋나게 그리면 틀린답이 되나요? 무조건 배관을 이어줘야 정답처리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20일 07: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증발기 높이보다 약간 낮게 그리면 틀린 것이지만,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2. 배관이 이어지지 않고 어긋나게(떨어지게) 그리면 배관이 연결된 것이 아니므로 안되는 것입니다. 채점관에 따라서 오답처리 될 수도 있고 약간의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증발기 높이보다 약간 낮게 그리면 틀린 것이지만,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배관이 이어지지 않고 어긋나게(떨어지게) 그리면 배관이 연결된 것이 아니므로 안되는 것입니다.
채점관에 따라서 오답처리 될 수도 있고 약간의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