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 14번

항상 고생하십니다.

1. 배관 형상에서 따로 증발기 위 아래의 구분선이 없으면 실수로 증발기 높이보다 약간 낮게 그리면 틀린답이 되나요?

2. 빨간색 동그라미처럼 배관을 그릴때 실수로 조금 어긋나게 그리면 틀린답이 되나요? 

무조건 배관을 이어줘야 정답처리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증발기 높이보다 약간 낮게 그리면 틀린 것이지만,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배관이 이어지지 않고  어긋나게(떨어지게) 그리면 배관이 연결된 것이 아니므로 안되는 것입니다.

        채점관에 따라서 오답처리 될 수도 있고  약간의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