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번 실기시험 3가지 질문드립니다 sjs24690 2025년 07월 20일 03:41 공유 임재기 선생님 안녕하세요!!염치없지만 배관 두 문제 부분점수 가능한지 궁금합니다그리고 소수점 넷째자리까지 구하라는 두 문제 계산과정은 다 맞았는데답을 반올림해서 둘째자리까지 적었습니다그리고 습공기선도 냉각열량이 37이 나왔는데 오답인지요(다른분들은 40이 넘는거 같아서요)3가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커트라인에 있는 수험생이라서 간절합니다덕분에 쉽게 공부 잘 했습니다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20일 08: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핫가스배관 문제에서 핫가스 배관과 흡입배관이 하나로 되어 있어서 잘못된 것입니다.2.증발기 출구배관이 증발기 보다 높이 올라갔다 내려와야 하는데 증발기 밑에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된 것입니다.3.소수점 넷째자리까지 구하라는 두 문제 계산과정이 맞았다면 혹시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4. 습공기선도 냉각열량이 37이 나온 문제가 어떤 문제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핫가스배관 문제에서 핫가스 배관과 흡입배관이 하나로 되어 있어서 잘못된 것입니다.
2.증발기 출구배관이 증발기 보다 높이 올라갔다 내려와야 하는데 증발기 밑에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된 것입니다.
3.소수점 넷째자리까지 구하라는 두 문제 계산과정이 맞았다면 혹시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4. 습공기선도 냉각열량이 37이 나온 문제가 어떤 문제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