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이번시험문제에서 기출문제와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제가 다음과같이 증발기2대가합쳐지고 빨강색부분처럼 액트랩처럼살짝 아래로 볼록하기그렸는데 아예 틀린건가요?

기출풀이와 전부동일하고 저부분만 저렇게 그렸는데 아예틀린건지,맞은건지,부분점수라도받을수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액트랩이 흡입배관에 있으면 냉동기 가동 중단시 액이 고여 있다가  재 가동하면 액이 압축기로 들어오는

      액백현상이 발생하는 원인이 되므로  엄격하게 본다면 잘못된 배관입니다.

    2. 동그라미 부분이 연필로 긋다가 애매하게 삐뚤어진 것 처럼 채점관이 보신다면 정답처리 될 수도 있습니

       다.

    3. 분명하게 U 트랩처럼 보인 다면 정답처리는 어렵고 부분점수를 받을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