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실기 문제 질문 bh2001__ 2025년 07월 20일 15:13 공유 항상 고생하십니다.이번 실기시험 중 2단압축 1단 팽창 관련 문제에서 10kW 냉동능력을 주고 소문제에서 1. 냉동효과를 구하시오2. 순환냉매량을 구하시오. 이런 문제가 있엇습니다. 근데 순환냉매량은 저단냉매량으로 구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고단 냉매량을 구하는게 맞나요? 둘다 더해야 하는게 맞나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jungyun99 2025년 07월 21일 03:28 2번문제 질문이 정말 저 글자 뿐이라면 답을 뭘로 적어야 할지 참 애매하긴 합니다. 1 imjaeki 2025년 07월 21일 05: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저단측 냉매량인지, 고단측 냉매량인지 말이 없이 순환냉매량을 구하라고 했다면 총 냉매량을 구하는 것이 논리적이라고 판단됩니다.여기서 총 냉매량은 고단측 냉매량과 같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2번문제 질문이 정말 저 글자 뿐이라면 답을 뭘로 적어야 할지 참 애매하긴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저단측 냉매량인지, 고단측 냉매량인지 말이 없이 순환냉매량을 구하라고 했다면
총 냉매량을 구하는 것이 논리적이라고 판단됩니다.
여기서 총 냉매량은 고단측 냉매량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