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실기 문제 질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13번 문제였나

문제에 주어진 값이 면적, 응축온도, 냉각수량, 입출구 온도, 냉매측 및 냉각수측 열전달율 이렇게 였던거 같은데

1) 응축부하 (q = G*C*온도차)

2) K값 (q = K*A*산술평균온도차)

3) 오염계수

3번 문항에서 1/K = 1/냉매측열전달 + 1/냉각수측열전달 + f(오염계수)

이렇게 식해서 f값을 구하면 되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오염이 내측에 있는 경우와 외측에 있는 경우가 있으며, 외표면적 기준일 때가 있고 내표면적 

    기준일  때가 있으니  교재 20~21p 의 식을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