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기 교수님 !!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원래 다른동영상을 봤었는데
그 동영상 보다가 임재기 교수님 동영상을 보니 신세계였습니다.
와!!! 어찌나 가려운곳을 잘 긁어 주시는지
아는것도 너무 많으시고 정말 박사님이십니다. 게다가 설명도 잘해 주시고 답변도 잘해주시고.
수강료를 더드려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교수님 강의에 경의를 표합니다.
워낙 설명을 잘해주셔서 기초 과학에 관한 질문 빼고는 질문할께 거의 없었고 심지어 볼펜 연필 활용도 거의 없이 공부했습니다. 설명하시는데로 그냥 머리에 쭉쭉 들어갔습니다.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합격여부는 아직 안나왔지만 여부를 떠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십시요 교수님!! 앞으로도 종종 질문 올리겠습니다.
0
댓글
책에 오타가 거의 없다는점도 놀라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과찬의 말씀입니다.
저의 강의에 불만인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칭찬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더욱 좋은 강의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번 시험에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