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도 2회 기출문제 문의 (기출 22년 3회 4번 문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위 연결 배관도 관련하여 25년 2회 풀이를 정답인 붉은선이 아닌, 청색선형태로 작성하였는데

증발기 트랩도시는 무시하고 이후 증발기 상부 높이 이상으로는 올려서 작성하였습니다.

배점이 ‘8점’으로 기억하는데, 부분점수가 가능한지 아니면 ‘0점’처리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시험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분 점수는 채점관의 재량이기는 하지만 트랩 외에는 잘 그리셨기 때문에 부분점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