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도 2회 기출문제 문의 (기출 22년 3회 4번 문제 관련) dreamhyj 2025년 07월 21일 06:07 공유 문의 드립니다위 연결 배관도 관련하여 25년 2회 풀이를 정답인 붉은선이 아닌, 청색선형태로 작성하였는데증발기 트랩도시는 무시하고 이후 증발기 상부 높이 이상으로는 올려서 작성하였습니다.배점이 ‘8점’으로 기억하는데, 부분점수가 가능한지 아니면 ‘0점’처리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21일 13: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시험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부분 점수는 채점관의 재량이기는 하지만 트랩 외에는 잘 그리셨기 때문에 부분점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시험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분 점수는 채점관의 재량이기는 하지만 트랩 외에는 잘 그리셨기 때문에 부분점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