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2회 질문이요

첨부된 그림처럼 압축기 연결선 빨간선을 더 그렸는데 오답인건지 아니면 부분점수 있는지 알고싶어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저도 위에 증발기 옆에 빨간 굵은선 추가 했습니다.   

    설마요 저걸로 점수깍는건 말이 안되죠.  저 굵은 빨간선은 추후 위층에  증발기가 더 설치할 경우를 가정하고 티를 설치하고 매꾸라 친거라 생각할수도 있는 더 고차원적인 생각 아닙니까?.   다만 전 증발기 위에 옆에 가로선도 위쪽으로 구부러져서 아래로 내려오는 곡선으로 그렸습니다.

    0
  • 위에 배관쪽을 곡선말고 직선으로 그려도 되나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상부 층에 있는 증발기 위쪽의 손으로 그린 빨간색의 배관을 그렸다면  아마도 감점이 될 것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어떤 냉동책을 보더라도 그렇게 그린 경우는 한번도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