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2회 질문이요 witia 2025년 07월 21일 07:53 공유 첨부된 그림처럼 압축기 연결선 빨간선을 더 그렸는데 오답인건지 아니면 부분점수 있는지 알고싶어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jungyun99 2025년 07월 21일 10:14 (편집된 시간 2025년 07월 21일 10:20) 저도 위에 증발기 옆에 빨간 굵은선 추가 했습니다. 설마요 저걸로 점수깍는건 말이 안되죠. 저 굵은 빨간선은 추후 위층에 증발기가 더 설치할 경우를 가정하고 티를 설치하고 매꾸라 친거라 생각할수도 있는 더 고차원적인 생각 아닙니까?. 다만 전 증발기 위에 옆에 가로선도 위쪽으로 구부러져서 아래로 내려오는 곡선으로 그렸습니다. 0 active159 2025년 07월 21일 14:07 위에 배관쪽을 곡선말고 직선으로 그려도 되나요? 0 imjaeki 2025년 07월 21일 14: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상부 층에 있는 증발기 위쪽의 손으로 그린 빨간색의 배관을 그렸다면 아마도 감점이 될 것입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어떤 냉동책을 보더라도 그렇게 그린 경우는 한번도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저도 위에 증발기 옆에 빨간 굵은선 추가 했습니다.
설마요 저걸로 점수깍는건 말이 안되죠. 저 굵은 빨간선은 추후 위층에 증발기가 더 설치할 경우를 가정하고 티를 설치하고 매꾸라 친거라 생각할수도 있는 더 고차원적인 생각 아닙니까?. 다만 전 증발기 위에 옆에 가로선도 위쪽으로 구부러져서 아래로 내려오는 곡선으로 그렸습니다.
위에 배관쪽을 곡선말고 직선으로 그려도 되나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상부 층에 있는 증발기 위쪽의 손으로 그린 빨간색의 배관을 그렸다면 아마도 감점이 될 것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어떤 냉동책을 보더라도 그렇게 그린 경우는 한번도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