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회차 배관 작도 문제 질문 드려요

안녕하세요!

 

배관 액압축 방지 배관 작도관련해서 

아래 그림처럼 작도하면 오답인가요??

당연히 각 증발기 상부 이상까지 배관 루프를 올렸고 하부 트랩부도 표현했습니다 

기출이랑 비교했을때 헤더가 세로냐 가로냐 차인데 혹시 문제가 있을까요..?

미리 답변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오답은 아닙니다.

    다만 배관이 길어지고 아래에 있는 증발기에서 냉매를 위쪽 까지 올려야 하는 압력손실이 

    커지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이렇게 배관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작동이 안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채점관이 점수를 100점을 주실 지 얼마나 주실 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