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그림 문의드려요 active159 2025년 07월 21일 14:20 공유 증발기 배관곡선을 위에는 직각처럼 그렸는데요정답이 아니라고 볼수 있을까요? 부분점수라도 받을 수 있을까 해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22일 02: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증발기 배관곡선을 위에는 직각처럼 그려도 관계 없습니다.잘 그렸고 정답이라고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 배관곡선을 위에는 직각처럼 그려도 관계 없습니다.
잘 그렸고 정답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