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실기 2회차 질문
안녕하세요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하기 사진처럼 배관을 증발기 상부를 안넘어오게 작도하면 잘못된건지 궁금합니다. 또 잘못됐다면 점수가 0점일지 아니면 부분점수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하기 사진처럼 배관을 증발기 상부를 안넘어오게 작도하면 잘못된건지 궁금합니다. 또 잘못됐다면 점수가 0점일지 아니면 부분점수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 하부 배관에 U트랩을 그리지 않았고, 상부 배관을 증발기 상부 이상으로 올리지 않아서
올바른 배관은 아닙니다.
약간의 분분 점수는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