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실기 2회차 질문

안녕하세요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하기 사진처럼 배관을 증발기 상부를 안넘어오게 작도하면 잘못된건지 궁금합니다. 또 잘못됐다면 점수가 0점일지 아니면 부분점수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 하부 배관에 U트랩을 그리지 않았고, 상부 배관을 증발기 상부 이상으로 올리지 않아서

    올바른 배관은 아닙니다.

    약간의 분분 점수는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