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기 배관도 문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정성담긴 답변 감사합니다.

 

마지막 질문으로 이번 시험 압축기 배관도 그릴때, 그리고 나니 상부배관을 증발기보다 높게 그렸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 (대신 트랩은 확실히 그림)

 

이 경우 상부배관을 증발기보다 높게 안그렸다해도 트랩이 확실하게 있으면 부분점수에 해당되는 부분일까요?

 

이거에따라 합격여부가 정해질거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부분 점수는 채점관들의 재량이기는 하지만 배관을 모두 연결했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