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차 실기 배관문제 문의

배관그리고 재상방법 적는게 있었는데

이렇게 적으면 부분점수있을까요 저번에 했던 질문인데 다른 문제를 생각하시는거 같아서 문의남깁니다 ㅠㅠㅠㅠㅠㅠ 

1.증발기의 팽창밸브 1을 닫는다.
2.밸브 2와 3을열어 핫가스를 유입시킨다.
3.밸브2의 감압작용으로 핫가스의 압력은 낮아지고 온도는 그대로 유지된다.
4.증발기에서 제상하면서 냉각된 핫가스는 압축기로 흡입된다.
5.제상이 끝나면 밸브2와 3을 닫고 팽창밸브 1을 열어 정상운전한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가 교재 722p (15년3회3번) 문제 였다면  질문하신 내용 중 3에서 온도는 그대로 

        유지된다는 내용이 잘못된 것 말고는 맞는 내용입니다.

    2. 그러나 어떤 수험자는 722p(15년3회3번)가 아니고 1072p(22년1회4번)문제가 출제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만약 1072p(22년1회4번) 문제가  출제되었다면  제상 후 냉매 회수방법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이 문제에서 응축기와 수액기 사이의 배관도 연결해야 한다고 합니다.

       배관연결을 않하면 감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