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계점 질문입니다.교수님!!

PH 선도에서 임계압력을 넘어간 것은 다시는 아래로 돌아와서 액이나 건포화증기, 과열증기가 될수 없는것인지요?

그렇다면 이유는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론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필기 이론편 123~124p 순수물질의 상평형 참조)

    임계점 이상의 압력에서는  상태가 액체상과 증기상의 뚜렷한 구분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