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계점 질문입니다.교수님!! jungyun99 2025년 07월 27일 10:51 공유 PH 선도에서 임계압력을 넘어간 것은 다시는 아래로 돌아와서 액이나 건포화증기, 과열증기가 될수 없는것인지요?그렇다면 이유는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28일 10: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론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필기 이론편 123~124p 순수물질의 상평형 참조)임계점 이상의 압력에서는 상태가 액체상과 증기상의 뚜렷한 구분이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론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필기 이론편 123~124p 순수물질의 상평형 참조)
임계점 이상의 압력에서는 상태가 액체상과 증기상의 뚜렷한 구분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