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4년 3회차 20번

1) 2번점에 엔탈피 점선 따라가면 38.9아닌가요? 22.6인이유가뭘까요?

2) 제가 올해 3회차시험을보는데

25년 1회차2회차 복원 문제를 구할 방법은없을까요?

필기복원문제를 다시풀어보려고하는데 인터넷 복원cbt랑 문제가 다르던데, 혹시 다시 풀고싶은데, pdf파일이나 자료 구할수 없겠죠?ㅜㅜ 문제에 다 필기해서 지워도 다 흔적이 남아서요

3) 냉동사이클에서 박스말고 곡선이있는데 냉매의 상태? 나타낸다는데 해석하는법를 잘 모르겠습니다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가열코일은 3→4 과정 이므로 엔탈피 차는 h4 - h3 입니다.

    2) 25년 1회차 2회차 문제는 복원 중에 있습니다. 3회 시험보기전에 올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3) 냉동사이클 이론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

        냉동사이클에서 곡선 구간은 압축과정이며  압축과정은 단열과정이므로  등엔트로피 선을  따라 

        움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