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기 교수님 감사드립니다.!! 오늘이 강의 마지막날이네요.
임재기 교수님의 명강의 덕분에 공조냉동에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역시 훌륭한 사람에게 배워야 한다는걸 절실히 체감했습니다.
그래서 시험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교수님 강의를 마지막날 12시까지 듣고 있습니다.
이 전에 ㅂ으로 시작하는 인터넷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의 들었었는데
정말 처참했습니다. 가르치는 사람이 모르는게 너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힘들었었습니다.
나중에 임재기 교수님이 기술사 강의나 다른 기사강의 하신다면 다시 찾아서 수강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0
댓글
안녕하세요
저도 ㅂ 에서 넘어?왔어요.
6개월 실기 단과 듣고 있는데 시설 쪽 직장인이라서 기간 내 1회독 이나 할 수 있을지
염려되네요 ㅠ ㅠ
앞으로 공부 열심히 하셔서 생각하는 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10년치 정도 보시면 어느정도는 되실거에요. 전 2010~ 2019 1회 봤습니다.
최근 시험보고난후 2024~2021 1회 봤고요. 2020년 꺼는 못보고 끝났네요.
시간내서 공부하시면 잘 되실줄로 믿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저의 강의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에 도움이 되는 좋은 의견도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번 시험에 합격하시길 기원드리며,
앞날에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