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방법에 대해(필기)

안녕하세요 임재기 강사님!!

이번에 교재를 구매하고 수강신청한 수험생입니다.

제가 기초 지식 없이 시작하는 데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이론 강의를 보고 어디까지 외우고 이해해야 넘어갈 수 있는지, 문제는 언제 풀어봐야 하는지 등등 공부 방법에 대해 갈피를 못 잡겠습니다.
알려주실 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공조냉동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으시면  우선 이론 강의를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 단원마다 이론 강의를 들으시고 바로 각 단원의  출제예상문제를 푸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이론을 전체적으로 들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이론 강의를 들으시면서 이해 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고 너무 집착하지 마시고 어느 정도만 이해 

        되시면 다음 강의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나중에 반복되는 부분이 있으므로 자연히 이해 

        되는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3. 공기조화와 냉동공학은 실기시험에 출제되는 과목이므로 가능하면 이해하는데 까지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실기공부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고 해도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이론 공부 후에는 반드시 각 단원마다 예상문제를 풀어보셔야 하며,  시간이 되는데로 기출문제를 풀어 

       보셔야 필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기출문제를 풀어보지 않으면 필기시험에 합격하기 어렵습니다.)

    5. 이론 공부할 때 이해되지 않았던 내용도 기출문제를 풀면서  관련된 이론 부분을 다시 보시면 이해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