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방법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임재기 강사님!!

이번에 교재를 구매하고 수강신청한 수험생입니다.

제가 기초 지식 없이 시작하는 데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

이론 강의를 보고 어디까지 외우고 이해해야 넘어갈 수 있는지, 문제는 언제 풀어봐야 하는지 등 공부 방법에 대해 갈피를 못 잡겠습니다.
알려주실 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앞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만 어디까지 외워야 하는 지에 대한 것은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데 본인이 기억하지 못한다면 별도로 외우는 시간을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다보면 자주나오는 공식, 자주 나오는 값들을 외우셔야 합니다.

    따라서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