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회 문제4

수고하십니다.

상기 문제 풀이에 보면  균압관  이 나오는데 답 작성 시  균압관 이라 

적어줘야 하나요? 문제엔  epr  .  cv  .  냉매 흐름 방향  표시

3가지만 요구하는 거 같은데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아무말이 없으면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즉, 균압관이라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