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4회 13번 kakao_4373685114 2025년 08월 29일 05:38 공유 문제5,6내벽과 출입문의 난방부하를 구할때의 온도차는 어떻게해서 구한건가요? 왜 이경우에만 온도차를 저렇게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8월 30일 06: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외기와 실내 사이의 복도(비난방실) 온도가 주어지지 않아서 중간온도로 적용하는 것입니다.실기 교재 116p 위에서 4~5째 줄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외기와 실내 사이의 복도(비난방실) 온도가 주어지지 않아서 중간온도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실기 교재 116p 위에서 4~5째 줄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