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4회 13번

문제5,6내벽과 출입문의 난방부하를 구할때의 온도차는 어떻게해서 구한건가요? 왜 이경우에만 온도차를 저렇게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외기와 실내 사이의 복도(비난방실) 온도가 주어지지 않아서 중간온도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실기 교재 116p 위에서 4~5째 줄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