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 6번 질문드립니다.

소요동력 감소율을 구하는 문제인데

전후의  소요동력값을 구할때 kw로 구하기위해 3600으로 나누었는데,

3600으로 나누지 않은 값으로  감소율을 구해도 될까요?(단위 환산이 번거롭고 시간이 걸려서요)

그래도 감소율값은  30.76%로  정확히 나오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감소율은 질문하신대로 구해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다만 동력은 단위 시간동안 행한 일량이며 kW 또는 PS로 나타냅니다.

    동력단위로 비교하지 않았을 때 채점관이 어떻게 할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가능하면 동력단위로 비교하는 것이 완전하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