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9월 5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왜 북측 내벽은 방위계수를 1.15곱해주지 않고 계산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북쪽은 내벽이어서 방위계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방위계수는 태양의 영향, 바람의 영향을 고려한 것이므로 내벽은 그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적용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문제에서 내벽의 방위계수라고 주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에 적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