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2회 10번 lut6508 2025년 09월 04일 12:51 공유 문제에서 노점온도는 “ 공기선도 ” 를 이용하여 구하라는데실제 시험장에서는 공기선도가 주어지는 건가요? 아니면 수험생들이 출력해서 지참해야 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06일 05:19 (편집된 시간 2025년 09월 06일 05: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실제 시험장에서 시험지 맨 뒷장에 공기선도가 주어집니다.크기는 A4보다는 크고 A3보다는 작은 크기로 주어집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시험장에서 시험지 맨 뒷장에 공기선도가 주어집니다.
크기는 A4보다는 크고 A3보다는 작은 크기로 주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