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 12번
코일 단수 구할때
약 19.73 단 이므로 (단을 쪼개지는 못하므로) 20단 이렇게 해석해도(공부해도) 되는지요?
그리고
단(n)의 맨위 피치 , 맨 아래 피치 더해서 1피치 이라고 설명하시는데
피치 수(개수)와 n 수 는 같다고 봐야되나 ? 하는 생각도 드네요
n 과 n 사이를 이등분 한게 p/2 이므로
위 0.5p 아래 0.5p 더 하며면 1p
배열상으로
0.5p n 1p n 1p n………….. n 0.5p 이 배열이
p n p n p ………………..n p n 이 배열로 되니
p 개수 = n 개수 이렇게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약 19.73 단 이므로 (단을 쪼개지는 못하므로) 20단 이렇게 해석하는 것이 맞습니다.
2. 피치 수(개수)와 n 수 는 같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