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 12번

코일 단수 구할때

약 19.73 단  이므로 (단을 쪼개지는 못하므로) 20단 이렇게 해석해도(공부해도) 되는지요? 

그리고

단(n)의  맨위 피치  ,  맨 아래 피치 더해서 1피치 이라고 설명하시는데  

피치 수(개수)와  n  수 는 같다고 봐야되나 ?  하는 생각도 드네요

n 과 n 사이를 이등분 한게 p/2 이므로

위 0.5p 아래 0.5p 더 하며면 1p

배열상으로  

0.5p  n  1p  n  1p  n…………..   n   0.5p  이 배열이

p  n  p  n  p  ………………..n  p  n    이 배열로 되니

p 개수 = n 개수  이렇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약 19.73 단  이므로 (단을 쪼개지는 못하므로) 20단 이렇게 해석하는 것이 맞습니다.

    2. 피치 수(개수)와  n  수 는 같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