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7월8일 1번 kakao_4373685114 2025년 09월 05일 13:13 공유 1-2에 냉방부하를 구할때 저는 G C (t2-t1)로 코일 출구와 입구의 건구온도차를 이용해 구했는데 이렇게 구하면 왜 답이 안나오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06일 06:25 (편집된 시간 2025년 09월 06일 06:2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 시간에 여러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냉방부하의 경우는 현열과 잠열이 있기 때문에 엔탈피차로 구해야 한다고 설명드렸습니다.질문하신대로 코일의 출구와 입구의 건구온도차로 구하면 현열부하면 구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않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 시간에 여러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냉방부하의 경우는 현열과 잠열이 있기 때문에 엔탈피차로 구해야 한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질문하신대로 코일의 출구와 입구의 건구온도차로 구하면 현열부하면 구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않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