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탑

교수님 강의를 보며 열심히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교육생입니다.

실기 문제와 외람되는 질문이기 하지만 궁금하점이 생겨 여기에 남겨봅니다.

교수님 혹시 냉각탑 내부에서 떨어지는 냉각수가  OFF/ON 여부에 따라 

펜 성능곡선에서의 영향이나 전류에 차이가 혹시 있나요??

정확히는 여부에 따라 최고 100프로 내야하는 냉각수 ON/OFF 여부에 따라 

펜이 120~130프로 올라가서 과부하 되거나

과전류가 발생되는지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탑에 냉각수를 흘리지 않으면 송풍기의 정압이 감소하는 반면, 풍량은 증가하게 되므로

    송풍기 전류가 증가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