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회 7번문제 y2k1381 2025년 09월 09일 07:23 공유 A-B구간 곡관부 손실에서 원형덕트지름x20배x3개에서 왜3개를 해준거죠? B C D e 4구간 ㅇㅏ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0일 02: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A에서 B직전 까지 곡관부(엘보)가 3개이기 때문에 3을 곱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A에서 B직전 까지 곡관부(엘보)가 3개이기 때문에 3을 곱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