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문제2번 공기선도 작성 질문 y2k1381 2025년 09월 10일 08:49 공유 공기선도 작성할때마다 정확한 기준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shf선을 그을때 위쪽 헌열비에서 shf선을 그을때 어디서 어디까지 그어야하며 취출온도를 구하기위해 위쪽 shf선과 평행하여 그어주는 shf선도 문제를 보면 선이 절대습도 바깥까지 그어져있는걸 볼수있는데. 시험장에서도 똑같이 그리는건지 이 기준을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1일 23: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현열비 선을 어디까지 그어야 한다는 기준은 없습니다.본인이 공기선도를 그릴 수 있는 정도까지 그으면 됩니다.즉, 절대습도 바깥까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현열비 선을 어디까지 그어야 한다는 기준은 없습니다.
본인이 공기선도를 그릴 수 있는 정도까지 그으면 됩니다.
즉, 절대습도 바깥까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