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5번 y2k1381 2025년 09월 13일 04:34 공유 (2)번에서 중간냉각기에서 증발하는 냉매량 구할때 hc-hh/hd-hf 로 두고 구하는데 hf대신 hg라고 작성하고 풀어도 상관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5일 00: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hf대신 hg라고 작성하고 풀어도 상관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hf대신 hg라고 작성하고 풀어도 상관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