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회 10번 문의드립니다

(1)번의 브라인 평균온도는 산술 평균 온도차를 구하는게 아닌건가요?

(3)에서 쓰는 평균 온도차와 (1)답의 평균온도차를 다르게 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기 11.에 평균온도차 : 산술 평균온도차 라고 명시되어있어서 (1)도 (3)번의 온도차를 구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번은 브라인의 평균온도 입니다.  즉 평균온도차가 아닙니다.

    (3)번은 브라인과  냉매의 증발온도 산술평균온도차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