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회 10번 문의드립니다 bbsb8299 2025년 09월 14일 01:15 공유 (1)번의 브라인 평균온도는 산술 평균 온도차를 구하는게 아닌건가요?(3)에서 쓰는 평균 온도차와 (1)답의 평균온도차를 다르게 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기 11.에 평균온도차 : 산술 평균온도차 라고 명시되어있어서 (1)도 (3)번의 온도차를 구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5일 04: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번은 브라인의 평균온도 입니다. 즉 평균온도차가 아닙니다.(3)번은 브라인과 냉매의 증발온도 산술평균온도차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번은 브라인의 평균온도 입니다. 즉 평균온도차가 아닙니다.
(3)번은 브라인과 냉매의 증발온도 산술평균온도차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