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회 8번 문제 냉매순환량 bbsb8299 2025년 09월 14일 08:11 공유 1번에서 소수점 3째자리 까지 구한이유는 무엇인가요?문제에 따로 예시가 없으면 2자리까지 구하는게 아닌가요? 다른문제도 다 3자리까지 구해도 정답에는 지장없나요? 1번만 소수점 3자리로 구하고 나머지 2번 3번은 2자리로 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갑자기 소수점 3자리로 구해서 너무 헷갈리네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5일 04:25 (편집된 시간 2025년 09월 15일 04:2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원칙은 수험생 유의 사항에 있는 대로 구하면 됩니다.이 문제에서 문제에 나와 있는 대로 구한다면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아마도 문제의 복원과정에서 (1)번은 3째자리 까지 구하라고 하는 내용이 누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정리합니다.소수점 처리는 수험생 유의 사항 및 개별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구하면 됩니다.이 문제에서 (1)번의 경우 개별문제에서 소수점 3째 자리까지 구하라는 내용이 누락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수험생 유의 사항에 있는 대로 구하면 됩니다.
이 문제에서 문제에 나와 있는 대로 구한다면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아마도 문제의 복원과정에서 (1)번은 3째자리 까지 구하라고 하는 내용이 누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합니다.
소수점 처리는 수험생 유의 사항 및 개별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구하면 됩니다.
이 문제에서 (1)번의 경우 개별문제에서 소수점 3째 자리까지 구하라는 내용이 누락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