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회 8번 문제 냉매순환량

1번에서 소수점 3째자리 까지 구한이유는 무엇인가요?

문제에 따로 예시가 없으면 2자리까지 구하는게 아닌가요? 다른문제도 다 3자리까지 구해도 정답에는 지장없나요? 1번만 소수점 3자리로 구하고 나머지 2번 3번은 2자리로 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갑자기 소수점 3자리로 구해서 너무 헷갈리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수험생 유의 사항에 있는 대로 구하면 됩니다.

    이 문제에서 문제에 나와 있는 대로 구한다면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아마도 문제의 복원과정에서 (1)번은  3째자리 까지 구하라고 하는 내용이 누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합니다.

    소수점 처리는 수험생 유의 사항 및 개별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구하면 됩니다.

    이 문제에서 (1)번의 경우 개별문제에서 소수점 3째 자리까지 구하라는 내용이 누락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