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기 난방부하 구할때요

벽체면적과 유리창면적이 따로 주어져 있으면 벽체를 통한 부하를 구할때 유리창면적을 따로 빼지않고

벽체의길이와 유리창의 길이가 주어져있을때는 벽체면적에서 유리창면적을 빼서 벽체부하를 구하는게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