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기 난방부하 구할때요 cyn00001 2025년 09월 15일 06:48 공유 벽체면적과 유리창면적이 따로 주어져 있으면 벽체를 통한 부하를 구할때 유리창면적을 따로 빼지않고벽체의길이와 유리창의 길이가 주어져있을때는 벽체면적에서 유리창면적을 빼서 벽체부하를 구하는게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6일 01:1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