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221 문제13번 온풍로의 출력 24년2회

온풍로의 출력을 구하는데 왜 실내손실열량,배관열손실량,외기부하를 더하는거죠?

다 구하고 더하는 이유를 모르게겠어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온풍로의 열량으로 실내손실열량과 외기부하와 배관열손실을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모두 더하는 

    것입니다.

    즉, 온풍로에서 만들어진 온풍이 배관(혹은 덕트)를 통해 실내로 가면서 손실되는 열량과, 환기를

    위해 외기를 도입하게 되는데  그 외기를 실내온도 까지 올리는데 필요한 열량 모두를 온풍로가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