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회 6번 질문 jung1957 2025년 09월 16일 02:27 공유 안녕하셔요2015년 1회 6번 응축압력조절밸브의 위치가 응축기의 출구라고 되어있는 다른출판사 책이 있습니다. AI도 출구라고 하네요. 입구와 출구 어느것이 맞습니까?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jung1957 2025년 09월 16일 12:32 263페이지 문제 21번에는 응축기 출구와 수액기사이에 설치한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263페이지 문제 21번에는 응축기 출구와 수액기사이에 설치한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