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실기2회4번 문제 관린입니다.

냉각수 펌프와 냉수펌프의 위치가 상식적으로 보면 공급측 이랄까 상향측에 있어야 냉각탑이나 공조기로 보내기에 수월할 것 같은데 계통도에는 내려오는 환수계통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해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냉각탑에 올라갈 때는 어떤 힘으로 올라가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냉각수가 냉각탑으로 올라가는 힘은 냉각수 펌프의 힘으로 올라갑니다.

    2.냉각수 펌프가 냉각수를 냉동기(응축기)를 거쳐서 냉각탑으로 올려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