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 작성에 관한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전기기사 먼저 습득하고 현재 공조냉동기계기사를 준비하는 중인데
기존에 단위를 작성할 때 [] 를 항상 쓰다보니 이게 습관이 되었습니다.
혹시 공조냉동 실기 시험에서 단위를 작성할 때 []를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ex h = 3[kJ/kg])
별개로 질문 게시판이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분이 질문하셨고 교수님께서 모든 질문에 답변도 잘 해주셔서 공부 정말 잘 하고 있습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는 아직 산업인력관리공단에 확인한 바가 없습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기
때문에 전기기사 시험에서 불이익이 없었다면 공조냉동기사에서도 허용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
니다.
확실한 것은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답변을 듣는 것이므로 전화로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변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 : 052-714-8392)
혹시 답변을 받으시면 결과를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