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부하 shelter72 2025년 09월 17일 09:56 공유 좀창피한질문인데 만약 20% 가산부하계산시 1.2를곱할때도있고 0.2를 곱할때도 있는데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9일 03: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0% 가산한다면1. 100+20% = 120입니다.또는 2. 100 + (100 x 0.2) = 100 x (1+0.2) = 100 x 1.2 = 120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 가산한다면
1. 100+20% = 120입니다.
또는
2. 100 + (100 x 0.2) = 100 x (1+0.2) = 100 x 1.2 = 120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