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6번 y2k1381 2025년 09월 18일 05:43 공유 방열기 1대의 방열면적에서 왜 10매 x0.25를 해준것이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9일 03: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설명 드렸듯이 5세주, 높이 650 방열기 1매당 상당방열면적이 표에서 0.25m²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 드렸듯이 5세주, 높이 650 방열기 1매당 상당방열면적이 표에서 0.25m²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