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회 11번 jung1957 2025년 09월 18일 10:16 공유 안녕하셔요한솔책에서는 단면덕트길이를 덕트단변길이가 아니라 덕트둘레길이로 해석해서 답을 했는데 어떤 것이 맞을 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19일 03:47 (편집된 시간 2025년 09월 19일 03: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덕트 단면의 둘레길이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저는 참고에 설명드린 것 처럼 덕트 단변 길이로 해석한 것입니다.시험출제 당시에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 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수험생 입장에서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문의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친절하게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장자 : 052-714-8392)혹시 답변 받으시면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덕트 단면의 둘레길이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참고에 설명드린 것 처럼 덕트 단변 길이로 해석한 것입니다.
시험출제 당시에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 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수험생 입장에서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문의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장자 : 052-714-8392)
혹시 답변 받으시면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