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기출 문제와 이론문제 비교질문드립니다
먼저 이론 문제 35p 와 실기 기출 p 755문제는 거의 유사하고 이 두문제 모두 증발기 코일의 길이를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실기 기출 p755문제에서는 내표면적 Ai=m파이dl 에서 l을 구하였고
실기 이론 p35에서는 ka델타t 에서 a=m파이dl 여기에서 구한걸로 보입니다
이두문제에서 한쪽은 내표면적을 사용한것과
한쪽은 열량식을 사용햇는데 이차이가 궁금합니다
혹시 실기 기출 p755문제에서 외표면적이 구해졋으
므로 그래서 내표면적으로 구했고 실기이론 p35는 외표면적이 따로 안구해졌으므로 열량식을 사용한건가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기출 p755 문제에서는 외표면적이 구해졌으므로 내표면적으로 구했고
이론 p35는 외표면적이 따로 안 구해졌으므로 열량식을 사용한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