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회 4번

문제에서 18도에서 4도까지 냉각한다고  나와있는데 왜 -2.2를 ㄷ두번이나 사용한것이죠? 18→4→-2.2→-18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풀이의 그림에 설명되어 있는 것과 같이 -2.2를 두 번 사용한 것은 동결잠열을 제어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